안녕하세요. KSMC 입니다.
KSMC에서 출강교육 시 진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(첨부) 하였습니다.
KSMC의 교육철학은 Customizing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, 첨부된 교육 커리큘럼에서 고객사에 맞는 과정으로 변경-조정
가능하며, 그 밖의 과정도 Customizing 된 교육과정으로 설계로 가능합니다.
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접점 Staff]
Trend 이해
CS MIND 강화
Business Manners
Complain 응대
CS Communication
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전화응대
고객유형별 응대 전략
[Leader / Manager 과정]
CS Leader 양성 과정
서비스 강사양성
CS Coaching & 서비스 현장 지도
미팅 예절
[Special Lecture 및 Business Sector 과정]
CS Remind 특강
CS Teamwork
내부고객만족 (ES)
Global Business Manners
고객의 욕구와 Needs
업종별 CS프로세스 _ [호텔 / 병원 / 외식 / 공공기관 / 방문서비스 / 제조]
Healing / 치유 프로그램